피자 8조각중에 7조각을 먹었어, 그럼 몇조각 남았을까?
성별
MALE
나이
21세
신장/체중
181cm /
69kg
생일
01월 01일
COMMUNITY
초세계급 화이트 해커
Ryu
캐릭터 전신



APPEARANCE
짧게 친 백발, 세로동공인 선홍색 눈. 눈썹또한 색소가 옅으며, 속눈썹이 길다. 눈 밑에 약한 애굣살.
야비해 보이는 인상으로, 늘 가늘게 웃는 상. 오른쪽 귀에 검은색 피어싱 1개, 왼쪽 귀에 3개.
목, 가슴, 양 팔목과 발목, 오른손 약지에 검은 비늘 문신.
특정한 때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점프 수트나 트레이닝 복 등의 편한 옷을 선호. 답답한 것을 싫어해 한 사이즈 크게 입음.
PERSONALITY
보이는 그대로 야비하고 치밀한 성격. 어디든지 잘 끼어들고, 수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온라인과 업무에 관련된 발이 넓은 편. 그러나 아니다 싶거나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미련없이 발을 뺀다. 앞서 발이 넓은 것의 연장선으로 눈치가 빠른 편에 속하며, 이를 본인 좋을 대로 이용한다. 본인이 불리한 상황에 놓이면 어떻게 해서든지 차선책을 내며, 말재주가 좋아 둥글게 대상을 돌리는 등 머리와 수완이 좋음. 억지스러운 주장이나 행동, 돌발 상황에 절대 당황하는 법이 없다.

어디든지 적당히 녹아들지만, 꽤나 세상만사 모든 것을 제 마음 내키는 대로 산다. 타인을 배려할 줄 모르며, 어떠한 일이든지 모든 것에서 자기 자신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그러나 묘한 것에서 영웅심리가 있어, 제 맘대로 행동하다가도 전혀 상관없는 대상에게 자비와 애정을 베풀기도 한다. 거의 대부분이 흥미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흥미가 사그라들면 미련을 남기지 않는다. 자극적이고 폭력적인 것을 좋아해 필요 이상으로 타인에게 도발적으로 행동한다. 그러나 공과사는 뚜렷하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개인에게만 적용되도록 한다. 제멋대로 행동하는 만큼 자유로운 영혼이기에 제한받는 것을 끔찍히 싫어함. 가는 사람 잡지 않고, 오는 사람 막지 않는 등 인간관계에 대해 깊이 생각, 유지하는 것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며 공감능력이 떨어진다. 그러나 일반인의 수준에서 낮은 편에 속할 뿐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님.
ETC
[초세계급 화이트해커] 인터넷 시스템과 개인 컴퓨터시스템을 파괴하는 크래커 및 블랙 해커를 대비하며 이들의 공격을 예방 격퇴하는 화이트 해커의 재능. 재능을 얻기 전 부터도 온라인 상에서 닉네임 'RYU'로서 약자와 비리 등의 정보를 캐어 사회에 공헌. 재능을 인정받게 된 계기는 일련의 업적의 누적으로 인한 것. 사이버 테러 격퇴, 매년 열리는 세계 화이트해커 대회에서 6연승(현재진행중), 재작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악성 바이러스의 백신 제조, IT사업 보안 프로그램 제작 등 수많은 온라인 상에서의 영웅비적인 업적 등을 세웠다. 현재 사이버보안팀 M.S의 소속의 팀장을 겸하고 있지만, 소속팀보다 개인이 세워온 업적이 몇배는 더 많다.



✦✦✦



IQ200, 고아원 출신. 고등학교 중퇴. 흥미 외에는 관심이 없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다가 중퇴 후에 장난으로 대기업의 주식 시장 정보를 턴 것을 계기로 해당 기업의 막대한 후원을 받아 지금의 자리를 얻게 되었다. 현재는 후원받던 기업의 사이버보안팀 'M.S(Mobius Strip)' 소속이자 팀장. 온몸의 문신은 M.S 입사 후 새긴 것으로, 검은 비늘은 뱀의 비늘을 뜻한다고 한다.

온라인을 자주 접한다면 한번쯤은 그의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전세계의 프로그래머, 게이머 등등에게 유명인사. 사이버 보안 업무 외에도 게임을 즐겨하며, 본인의 재능에 맞먹게 게임실력이 수준급이다. 게임실력도 실력이지만 수준급의 키보드워리어 실력으로도 유명함. 심기가 불편하면 상대의 신상을 탈탈 터는게 취미. 블랙해커가 아닌 화이트해커이지만, 어디까지나 업무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평소 행동이나 언동에서는 선 혹은 모럴, 이라는 것 자체를 찾기 힘들다.

백색증(albinism), 일명 알비노. 선천적으로 체모가 옅으며, 피부가 희다 못해 창백함. 자외선에 약하다는 이유로 외출을 극히 꺼려 1년동안 외출한적을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 그러나 그러한 이유보다는 그냥 어디 나가는 것 자체를 귀찮아 하는게 더 커 보인다. 외출이 거의 없고, 재능의 영향으로 온라인에 죽치고 있다 보니 팀원을 제외하고는 명성에 비해 얼굴이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1년 365일 중, 365일을 컴퓨터 앞에 있다 보니 건강의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자잘한 병을 달고 산다. 다양한 약물을 복용 중이며, 매사 복통이나 두통을 호소함. 체력이나 힘이 일반인보다 낮으며, 복용 중인 약물이 치료보다는 연명하는 것에 가깝다.
건강이 심각한 수준으로 나쁘지만, 본인은 전혀 상관하지 않은 듯 매사 자극적인 것을 즐긴다. 식생활은 물론 문화 생활 등에도 자극적, 폭력적인 것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짐. 이로인해 행동이나 언동이 난폭하고 저급하며, 기본적으로 모든 전제가 시비적. 인간관계가 협소하며, 본인도 인간보다는 전자기기와 C language가 친숙하다. 업무와 게임 외 취미가 있다면 애너그램과 모스부호의 배열과 조합.

[소지품] 노트북, 외장 하드, USB, 연결잭, 자외선 차단제, 안약, 진통제, 빈혈제



✦✦✦



[과거사] 선천적인 백색증, 알비노로 이를 불길하고,미신을 믿는 부모에 의해 고아원에 버려졌다. 고아원 내에서는 물론 초중고등학교 내내 괴롭힘을 당했다. 최소한의 교육 기관을 다녔기 때문에 고등학교는 중퇴 했으며, 이후 자신을 내내 괴롭힌 학생들의 신상을 악의적으로 털어 온라인 상에 게시. 대상이 질이 나쁜 학생들이라 온라인 내에서 수많은 지지를 받았고, 이에 영웅심리를 가지게 되어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경우부터 시작해 영웅심리의 연장선으로 대기업의 주식(비리)정보까지 털게된다. 판이 커졌기 때문에 빠르게 발을 뺐지만, 끈질긴 추적으로 덜미를 잡혔다. 해당 대기업은 겉으로는 기업이지만, 실상은 야쿠자에 연류되어 있었고 감히 장난질을 했다며 목숨을 위협받지만 어린 나이에 출중한 실력이 눈에 띄어 타협을 보게되었다. 겉으로는 후원으로 포장, 실상은 목숨줄을 잡히게 되었다. 온몸의 비늘 문신은 해당 기업(M.S)의 소속에 목이 매여있다는 의미로 강제로 새겨진 것. 본인은 자극적인 상황의 연장선에 별로 개의치 않아 하지만, 아무래도 소속이다 보니 제한적인 것 때문에 불만은 많다.

M.S는 겉으로는 대외적으로는 깨끗한 기업이기 때문에, 보안팀 소속으로서 하는 일은 거의 대부분이 다 화이트해커로서의 일. 아주 가끔 기업​에 방해가 되는 것에 한해 상대 기업의 비리 정보를 털어 정부 측 찌라시에 넘기기도 함. 계기나 상황은 전혀 아니지만, 업무 자체는 깨끗한 것이 아이러니.

[밝혀져서는 안되는 과거]
악의적으로 신상을 털어 온라인상에 게시한 대상들 중 일부가 이를 견디다 못해 자살. 해당 사실을 알고도 본인은 1도 개의치 않아 했으나, 소속 보안팀의 팀장으로서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관련된 정보를 전면 소거했다.

[비밀 설정]
중증의 마약환자. 처음에는 진통제의 연장으로 사용했지만, 현재는 마약(코카인)없이는 살 수 없을 정도로 중독되어 있다. 양팔에 다수의 주사바늘 자국. 깨어있는 대부분이 약에 취해 있는 상태. 마약의 대부분은 후원 기업, 즉 야쿠자의 연줄로 얻는 것.

[비밀 소지품] 코카인, 주사기

[본명] 하야토 시로 / Hayato Shiro / はやと しろ ​


목록



CLOSE